[이데일리 김상윤 기자]
KT(030200)는 장기 가입자 중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좋은 기변’ 프로그램을 20일 내놨다.
‘좋은 기변’은 현재 KT 단말 사용기간이 15개월 이상 되는 고객 중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고객이 새로 단말기를 교체할 시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단말 모델은 갤럭시노트3, 갤럭시S4, G2, 베가시크릿 노트 등 최신형 10개 단말기로 기기 교체 시 ‘25 만원’을 특별 할인을 해준다.
김기철 KT 커스터머부문 부문장은 “KT 서비스를 꾸준히 이용하고 아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좋은 기변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KT 광대역 LTE의 우수한 네트워크 품질을 기반으로 최고의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께 평생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다양한 혜택의 상세한 내용 및 좋은 기변의 대상 여부는 고객센터 (휴대폰 114, 100번, 유선전화 국번 없이 100번)와 전국 올레매장 및 올레닷컴 (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방과 후 'IPTV공부방 활성화 시범 사업' 시행☞KT, 태국 방콕 ‘ITU 2013’서 ‘키봇2’ 전시☞"메가박스 극장 안 양방향 광고 가능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