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지난 8월 고급스러워진 외관 스타일과 최첨단 편의사양, 고성능·고연비 디젤 엔진을 적용한 ‘더 뉴 아반떼’를 출시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은 6박7일간 ‘아름다움·사랑·맛’ 3가지 테마로 더 뉴 아반떼를 시승하고, 각 테마별 미션을 수행한 뒤 차량 시승 후기를 개인 블로그와 커뮤니티에 게재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첫번째 ‘아름다움’ 테마 참가자들은 헤어 스타일링 등 참가자의 스타일을 꾸며주는 ‘뷰티 스타일링’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차량의 내외관 디자인과 변화된 자신의 모습을 소감문으로 작성하면 된다.
지친 일상에 새로운 활력과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맛집을 찾아 아반떼만의 차별화된 주행성능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나가는 세번째 ‘맛’ 테마 시승단에게는 맛집 가이드북과 무료 식사권이 제공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한층 강력해진 ‘더 뉴 아반떼’만의 매력을 직접 만끽하고, 지친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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