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대한투신증권은 오늘(4일)부터 5000만원이상 개인고객과 1억원 이상 법인고객을 대상으로 선진형 맞춤 자산관리서비스인 "대투 클래스원-랩(CLASS 1-Wrap)"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클래스원-랩"은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투자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개개인의 투자성향에 맞는 자산배분과 투자전략을 추천하고 엄선한 자산관리 전문가인 FP(금융자산관리사)가 1대1 상담을 통해 운영관리하는 전문 컨설턴트형 랩어카운트 서비스다.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대투증권의 홈페이지(www.daetoo.com)에서 무료로 고객스스로 시뮬레이션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볼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기존의 개별 상품별 투자중심에서 벗어나 현대투자이론을 금융공학기법으로 구현한 자산배분모델을 통해 고객의 투자성향과 재무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제시할수 있도록 했다.
이를 위한 대상상품군을 주식형 펀드(가치대형주펀드,가치중형주펀드,성장대형주펀드,성장소형주펀드,스타일 펀드 등)외에 채권형펀드 ,MMF,개별주식,외국수익증권 등으로 구성해 자산배분 및 개별종목간의 자산배분을 체계적으로 연계시켜 궁극적으로 고객지향적인 After Service 체계를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