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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F그룹에 따르면 러브 커넥트 헌혈 캠페인은 헌혈을 통한 나눔 실천으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한다는 의미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헌혈자가 크게 줄어 혈액 보유량이 적정치보다 낮아지는 등 혈액 수급난이 지속되면서 BGF그룹 임직원들이 힘을 보태기로 한 것이다.
BGF그룹은 캠페인 홍보를 위해 사내에 헌혈 장려 포스터를 게재하고 전국에서 활동하는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임직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까운 헌혈 장소를 안내하고 있다.
기부는 참여자 1인당 1만 원씩을 적립하고 누적된 금액만큼 회사가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적립된 기부금은 참여자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된 기부처에 참여 임직원들의 이름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BGF그룹은 이번 캠페인 참여자들 대상으로 헌혈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해 주변 참여를 독려한다.
최민건 BGF리테일 사회공헌파트장은 “코로나19 이후 혈액 적정 보유량이 급격하게 떨어졌다는 소식을 접하고 혈액 보유량 정상화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BGF그룹은 앞으로도 사회적 이슈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공익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역할과 활동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GF그룹은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해 △사랑의 연탄 봉사활동 △해양 쓰레기 수거 활동 △도시숲 조성 활동 △미아찾기 캠페인 ‘아이CU’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