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람이 건조해지고 실내외 온도 차가 커지는 요즘 같은 시기엔 피부장벽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휴식 중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피부 재생과 보호를 돕는 마스크팩 제품을 선택하면 좋다.
‘메디힐 프로아틴 마스크’는 하얀 단백질 세럼이 피부에 흡수되어 가을부터 시작되는 추위와 건조함으로부터 피부장벽을 지켜주는 메디힐의 가을·겨울 시즌 스테디셀러다. 이 제품은 우유빛 세럼 성분 속에 들어있는 단백질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는 필수 수분 장벽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피부장벽을 보다 탄탄하고 견고하게 만들어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수분 단백질이 피부를 철벽 방어하는 ‘디:엔에이(D:NA) 프로아틴 마스크’, 하얀 단백질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알:엔에이(R:NA) 프로아틴 마스크’, 순한 단백질이 피부 건강을 촉진하는 ‘에이:피이(A:PE) 프로아틴 마스크’, 영양 단백질이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피:이피(P:EP) 프로아틴 마스크’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필요한 상황에 따라 알맞게 활용할 수 있다.
■세안 후 첫 단계부터 보습 전해주는 ‘라네즈 크림 스킨
‘크림 스킨’은 라네즈의 크림 블렌딩 기술을 통해 스킨처럼 산뜻하고 흡수력이 뛰어나며 크림의 보습력까지 담은 제품이다. 또한 풍부한 아미노산이 장점인 ‘화이트 리프 티 워터’를 함유해 거칠어진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동시에 건강한 윤기를 형성한다.
한 번의 사용으로도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스킨케어가 가능하며,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크림 스킨을 2~3회 레이어링하여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
LG생활건강의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닥터벨머에서 선보인 ‘시카 펩타이트 앰플’은 병풀 추출 성분과 단백질을 구성하는 요소인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극건성 피부를 위한 페이스 오일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
눅스의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은 극건성 피부를 위해 영양과 보습을 강화한 페이스 오일 제품이다. 기존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에서 피부 고유의 유분과 영양감을 더해줘 본연의 건강한 피부결 완성을 돕는 퀸즈랜드넛 성분의 함유량을 높였다.
이를 비롯해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유럽개암씨오일, 유차나무씨 오일 등 눅스식물연구소의 7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극건성 피부에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의 텍스처가 산뜻한 사용감을 부여하며 오렌지블라썸, 매그놀리아, 바닐라 향이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