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주식회사 리만코리아는 신사동 호랭이와 함께 협업한 뷰티플래너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의지를 담은 리만송 ‘더 라이트(The Ligh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 (사진제공=리만코리아) |
|
리만송 ‘더 라이트(The Light)’는 ‘빛’이라는 의미의 제목처럼 서로를 의지하고 밝게 빛날 미래에 포커스하면 더 높은 곳에서 함께 빛날 수 있다는 희망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리만코리아의 뷰티플래너 18명이 본인들의 스토리를 작성하여 작사에 참여하고, 직접 리만송 녹음을 진행했다.
특히 해당 곡은 유명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가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다.
노래의 훅 부분에는 ‘우리’와 ‘리만’을 뜻하는 중의적인 의미의 ‘우리만’의 가사를 반복적으로 넣어 세상을 밝게 빛나게 하는 뷰티플래너의 모습과 꿈을 펼치며 더 높은 곳으로 함께 나아가자는 진취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리만송 뮤직비디오에서는 노래에 참여한 뷰티플래너 18명의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과 신사동 호랭이가 직접 디렉팅 한 녹음 현장을 확인할 수 있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히트 메이커로 잘 알려진 유명 프로듀서 신사동 호랭이와의 협업을 통해 리만만의 스토리를 트렌디한 곡으로 탄생시켰다”며 “앞으로도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여 더욱 많은 분과 소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 라이트(The Light)는 리만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인셀덤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9월 14일 개최 예정인 ‘렛츠 리만 라이프’ 언택트 행사에서 리만송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모습을 담은 메이킹필름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