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락식혜’의 상징인 노란색 캔 제품에 국내 인지도가 높은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의 역동적 이미지와 심벌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했다.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한정판 세트도 준비했다.
총 1111개만 판매하는 해당 세트는 각각 다른 히어로가 인쇄된 ‘비락식혜’ 3캔과 마블 마니아 마그넷,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비락식혜 배지(badge)로 구성했다.
이번에 새 옷을 입은 ‘비락식혜’는 1993년 출시했으며 식혜 본연의 맛을 위해 밥과 엿기름을 따로 숙성시키는 제조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카페인, 합성보존료, 색소 등이 들어 있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주원료인 멥쌀과 엿기름 추출물은 국내산을 사용해 농가 수익 향상에도 기여하고 있다.
팔도는 제품 출시에 맞춰 구매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팔도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전투를 그린 영화다. 오는 24일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