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SNS 후기 기반 '에뛰드픽' 시작

  • 등록 2018-01-31 오전 8:52:53

    수정 2018-01-31 오전 8:52:53

에뛰드하우스는 화장품 사용 고객이 남긴 실제 평가를 기반으로 한 ‘에뛰드픽’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화장품 사용 고객이 남긴 실제 평가를 기반으로 한 ‘에뛰드픽’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에뛰드픽’은 사용자 제작 콘텐츠(UGC)를 기반으로 실제 고객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남긴 제품 후기를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한눈에 볼 수 있게 만드는 신개념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자발적으로 게시한 콘텐츠를 눌렀을 때 후기 검색부터 실제 사용 제품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연동했다.

고객이 ‘에뛰드픽’ 서비스에 참여하려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에뛰드픽’과 제품 후기 등을 올리면 된다.‘에뛰드픽’ 참여 고객은 선별 과정을 통해 매월 공식 홈페이지에 노출되며 소정의 선물도 전달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젊은 고객이 평소 SNS를 통해 제품 후기를 다양한 정보를 따져본 뒤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라며 “에뛰드하우스가 이러한 소비자 성향을 반영해 ‘에뛰드픽’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브랜드 매력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사장님 제가 해냈어요!"
  • 아찔한 눈맞춤
  • 한강, 첫 공식석상
  • 박주현 '복근 여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