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바겐크림폼' 소비자 체험 마케팅

  • 등록 2013-03-11 오전 10:01:44

    수정 2013-03-11 오전 10:01:44

[이데일리 천승현 기자] 동아제약(000640)은 헤어 무스처럼 사용하는 거품 형태의 염모제 ‘비겐크림폼’의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겐크림폼’의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소비자가 직접 사용해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TV 광고에서 소개되는 ARS번호(1688-0300, 1688-0066)를 통해 소비자가 무료 샘플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비겐크림폼’ 용기 1개와 리필용 정품 1개가 배송된다. 이번 행사는 하루 500개씩, 총 1만5000개를 모두 소진할 때까지 진행된다.

‘비겐크림폼’은 빗질 없이 손으로 무스처럼 바르는 제품으로 액제 타입 염모제의 단점인 염색시 액제가 흘러내리는 점을 개선한 제품이다. 거품이 모발에 스며들면서 점차 크림상태로 변하면서 모발에 밀착돼 염색하기 힘든 모발 뿌리부분과 뒷모발도 얼룩없이 손쉽게 염색이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체험 행사가 바겐크림폼의 편의성과 우수한 염색 효과를 소비자들이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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