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대부분의 인기 상품은 마감이 끝난 상황. 아직 예약을 잡지 못한 이들은 어디 상품이 있느냐고 묻기보다는 어느 상품이 남아 있느냐고 물어오는 경우가 더 많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때`가 될 수도 있다. 갑자기 취소된 상품 또는 여행사가 좌석을 미리 확보해 놓고 판매하는 전세기 상품 등이 여전히 남아 있을 수 있으니 지금이라도 서둘러보자.
▲ 일본_ 북해도
북해도의 경우 7월 출발 상품은 100% 판매가 완료된 상황이다. 8월은 아직 좌석이 남아 있어 여름휴가로 일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북해도를 주목해보자.
`북해도 실속온천 4일(게요리)` 상품은 국적기를 이용해 8월 26일까지 매일 출발하며 119만 9천 원부터 판매 중이다. 삿포로 최고의 특산물 게 요리를 무한으로 제공하는 석식과 정통 현지식을 제공하며, 도야 호수 유람선 탑승 및 지다이무라 테마파크에서 다양한 쇼를 관람할 수 있다.
▲ 남태평양_ 팔라우
올여름 새롭게 뜨는 남태평양 팔라우는 괌과 필리핀 중간지점에 있는 섬나라다. 아직 때 묻지 않은 순수한 자연을 간직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다이버들에게는 성지로 불리는 곳이기도 하다.
모두투어는 현재 팔라우 대한항공 전세기 상품을 구성해 판매 중이며, 가격과 취향에 따라 패키지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4개의 패턴으로 구분해 놓았다.
▲ 동남아_ 푸껫, 코타키나발루, 씨엠립
|
대한항공과 비즈니스에어를 이용해 특급에서 초특급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성해놓고 있다.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푸껫 아웃리거라구나 풀빌라 5일`을 비롯해 연인을 위한 `푸껫 나리나 원베드풀빌라 4일` 상품도 판매 중이다.
이외에도 세계 최고 수준의 석양을 자랑하는 코타키나발루와 동남아 최고의 관광지인 앙코르왓 씨엠립 상품도 자리가 남아 있어 아직 휴가계획을 잡지 못한 예비 여행객이라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 관련기사 ◀
☞가장 아름다운 해안 도보명소는 어디?
☞떠나자! 여름 속으로~ `바다로 섬으로`
☞코레일 `내일로 티켓`으로 7일간의 무제한 기차여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