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왜 훼미리 주스를 선택했는지`에 대한 동생(주혜린)의 집요한 질문에 오빠 이승기가 `훼미리 오렌지 주스는 설탕, 색소, 향료가 없는 無첨가 주스`라는 제품의 특장점을 친절하게 설명하는 모습을 담았다.
김혜선 해태음료 마케팅부문 브랜드매니저는 "이승기가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령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어 올해 `썬키스트`의 대표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며 "신뢰성과 젊고 건강한 이미지까지 표현 가능한 이승기를 모델로 활용함으로써 큰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는 15일부터 7월 10일까지 가까운 할인점, 마트 등에서 썬키스트 훼미리 제품을 구입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뚜껑 속 경품을 증정한다.
100% 당첨 이벤트인 이번 행사에는 미 서부 일주 여행권(2인 기준-400만원), 순금 5돈, 상품권, 종가 푸드샵 20% 할인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