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가 여름을 맞이해 여름 캠페인 모델 박보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새 TV광고를 공개했다.
광고는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수영장에서 무더위에 지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들을 짜릿하게 깨우기 위해 박보검은 아이스 버킷에 담겨있던 코카콜라를 꺼내 풀장으로 굴리기 시작한다.
이어 얼음 가득한 풀장에 뛰어들어 다 함께 시원한 코카콜라를 마시며 즐기는 이들의 모습이 펼쳐지며 “우리의 여름이 짜릿하게 깨어난다”는 내레이션을 통해 코카콜라와 함께 무더위를 잊고 보다 특별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광고 속 박보검과 방탄소년단처럼 소비자들이 무덥고 지루한 일상을 짜릿하게 깨워줄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특별한 여름을 즐기길 바라는 의미로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일상 속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올 여름에도 소비자들에게 활력과 에너지가 가득한 짜릿한 여름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모델 박보검, 방탄소년단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해는 여름 캠페인 모델로 지난 2017년부터 2년째 코카콜라 모델로 활약하며 짜릿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박보검과 글로벌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발탁하고 이들과 함께 TV광고를 촬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