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는 '뉴 아우디 A8'의 출시에 맞춰 트위터와 블로그를 활용한 프로그레시브 바이럴 마케팅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달 초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뉴 아우디 A8는 8년만에 풀체인지된 아우디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이다. 오는 11월 11일~12일 양일간 열리는 '2010 G20 서울 정상회의'의 의전차량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우디 코리아 블로그인 '아우디 스토리(Audi Story, http://blog.audi.co.kr )'는 론칭 기간 동안 '뉴 A8 런칭 스페셜' 블로그로 새롭게 단장, 보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A8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블로그 방문 고객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블로그 게시글 스크랩 및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여 선정된 분께는 뉴 A8 미니카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