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아모제 영등포점은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입점해, 기존 매장과 달리 고급스럽고 모던한 인테리어, 유선형 쇼케이스와 메뉴의 데코레이션을 한층 강화해 고객이 메뉴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만든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버거 사이에 토마토와 치즈를 넣어 오븐에 구워낸 타워 ‘버거스테이크’, 떡을 매콤한 크림소스와 치즈를 넣어 구워낸 ‘메가떡 그라당’ 등 30여가지 메뉴를 구비되어 있다.
망고와 다른 과일 1가지를 추가한 생과일 주스 ‘투톤망고주스’ 5종, 도시락 메뉴 6종 등을 함께 출시해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였다.
아모제 이선우 팀장은 "영등포 상권은 맞벌이부부와 싱글족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어 가정대용식 수요가 클 것으로 예상돼 이번 영등포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새로운 유통 중심가가 될 영등포 점에서 차별화된 메뉴 구성과 서비스로 한층 더 앞서가는 외식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카페아모제는 지난 8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도 리뉴얼 오픈했다. 쌀국수 메뉴 출시와 함께 기존 매장과 달리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한다.
☞몰 쇼핑몰에 맞는 셋트메뉴 선뵈
☞최상의 맛! 샌드위치를 느껴보세요
☞프리미엄 햄버거 영등포에서 즐기세요
☞줄서서 먹는 일본 라멘집, 영등포 명소 탄생
☞뉴욕식 프리미엄 푸드코트 오픈
☞영등포 타임스케어, 새로운 먹거리로 부상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