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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페이지 상단의 탭에는 이건 공식 홈페이지인 ‘이건닷컴’, 이건제품 시공사례를 검색할 수 있는 ‘아카이브’가 링크돼 관련 사이트로 이동 단계를 단축시키는 등 사용자 중심 UI·UX를 강화했다.
특히 건축가와 설계사 등 건축 전문가를 위한 토탈케어 서비스에 주목했다. ‘프리미엄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면 견적 및 입찰 내용에 맞춰 건축물에 적합한 제품을 매칭할 수 있도록 국내 최고의 창호 전문가로부터 자세한 상담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건은 상담부터 시공,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한다는 방침이다.
이건은 ‘설계지원 서비스(TCS)’를 무료로 운영하며 전문적인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창호 전문가가 건축 프로젝트의 규모와 형태, 구조, 성격 등을 면밀히 파악해 현장에 가장 적합한 창호의 사이즈와 타입, 디자인 등을 제안하고 창호 설계와 관련된 다양한 요구사항과 궁금증을 해결해 프로젝트의 원활한 진행을 돕는다.
이 밖에도 이건스토어에서 관심 제품을 시공할 공간에 맞춰 단계별로 선택하면 예상 비용을 알 수 있는 ‘견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내집 견적 △간편 견적 △전문 견적 등 사용자 목적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건 관계자는 “일반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건축 관련 전문가 고객의 사용 편의성 향상을 위해 이건의 온라인 통합 브랜드몰인 ‘이건스토어’를 개편해 재오픈했다”며 “보다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해 고객에게 업그레이드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