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노시즌은 높은 가성비의 온라인 전용 신제품 ‘뉴베이직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오는 30일까지 와디즈에서 선공개하고 단독 판매한다. 와디즈 예약구매 고객에게 파격적인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3월 1차 펀딩에서 목표 금액의 638%를 초과 달성한 데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
소노시즌 뉴베이직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한국인 체형에 특화된 100% 국내산 제품으로 우수한 제품력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췄다. 제조 공장의 자체 품질 연구소는 물론 ‘한일원자력’, ‘FITI시험연구원’ 등 국내 최대 공인시험인증 기관을 통해 라돈, TVOC(총휘발성유기화합물), 폼알데하이드 등 유해물질 시험을 거쳤다.
소노시즌은 ‘소노시즌 플레이’ 패키지 상품도 와디즈를 통해 먼저 선보인다. 소노시즌 플레이는 디자인 및 개발에 직접 참여한 바이크 센서와 메타버스 라이딩 맵이 담긴 앱으로 누구나 쉽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홈피트니스 플랫폼이다. 높은 완성도와 뛰어난 몰입감으로 홈트족의 입소문을 얻고 있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젊은 층 선호도가 높아 최근 기업들의 테스트 베드로 각광받고 있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서 우수한 가성비의 온라인 전용 메모리폼 매트리스 신제품과 ‘소노시즌 플레이’ 패키지를 선공개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2030세대와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