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업
감성코퍼레이션(036620)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삼성전자의 ‘갤럭시 S23’과 콜라보레이션를 통해 액세서리를 출시했다.
| (사진=감성코퍼레이션) |
|
10일 감성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갤럭시 S23 케이스와 협업해 케이스, 스트랩, 가젯 등의 제품 5종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스노우피크의 아스타리스크 로고를 활용한 버라이어티 케이스 △캠핑을 모티브로한 아이템을 담은 킥 스탠드 플레이트, 스트랩, 가젯 등의 액세서리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카메라 기능을 강화한 이번 갤럭시 S23과 콜라보레이션를 통해 낮에는 자연에서 캠핑을 즐기면서 밤에는 갤럭시 S23으로 밤하늘의 은하를 감상할 수 있는 헤리티지 감성과 아웃도어 오리지널리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푸른 빛을 띠는 케이스는 우주 속의 은하수의 감성을 스노우피크 어패럴만의 디자인과 컬러로 표현했다.
감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롭고 편안한 감성을 전달받기 바란다”라며, “삼성전자와의 협업으로 신선하고 긍정적인 시너지와 함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