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는 이날 ‘아이오페 X 뮬라웨어’를 시작으로 오는 9월까지 매주 △삼성전자 △한샘 △닥터자르트 △뉴트리원 등 다양한 브랜드사와의 협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방송을 볼 수 있다. 11번가 단독세트 할인, 경품 증정 등 이벤트도 열어 고객들이 라이브방송의 재미와 쇼핑의 혜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오후 7시 선보이는 라이브 방송은 뷰티브랜드 ‘아이오페’와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의 협업해 진행한다. 11번가 내 아이오페 구매자 소비패턴 분석 결과 연관구매 상품으로 패션, 요가 브랜드 비중이 높은 점을 반영해 기획했다.
아이오페와 뮬라웨어 각각의 여름 신상품으로 구성한 ‘아이오페 에어쿠션 스킨핏 톤업+뮬라웨어 에어라이트 레깅스’는 정가보다 56% 저렴한 4만9900원에 만날 수 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스킨핏 톤업+뮬라웨어 상의’ 세트는 43% 저렴한 4만2000원, ‘아이오페 에어쿠션 스킨핏 톤업+뮬라웨어 토트백’ 세트는 15% 저렴한 3만5700원에 판매한다. 판매 기한은 오는 27일까지다.
오는 26일 오후 7시에는 삼성전자와 함께 ‘혼수가전 랜선 집들이’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 쇼호스트 오민화, 유튜버 인테리어조아가 삼성 가전이 설치된 가정집을 방문해 제품 사용 정보와 인테리어 팁들을 소개한다. 26일 하루 비스포크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구매 시 공기청정기, 전자레인지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홍창영 11번가 사업운영 담당은 “매달 진행해 온 뷰티 라이브방송부터 이번 십일절까지 라이브방송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지속적으로 확인해 왔고 앞으로 보다 적극적인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늘리고자 한다”며 “고객들이 다양한 영역에서의 라이브방송을 경험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도 폭넓게 늘려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