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헬스&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유한건강생활은 대한민국 대표 K뷰티 플랫폼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12월 올영세일’에 참여해 최대 53% 대규모 할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유한건강생활 12월 올영세일에 참여하는 제품 이미지(사진=유한건강생활) |
|
‘올영세일’은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세일 행사로 연간 4회(3월, 6월, 9월, 12월)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대표 행사다.
유한건강생활은 12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는 ‘12월 올영세일’에서 △이너플로라 질건강유산균 △이너플로라 보라지유 △뉴오리진 루테인 △뉴오리진 밀크씨슬 등에 대해 최대 53% 할인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은 물론 올리브영 공식몰에서 동일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이너플로라 질건강유산균은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 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사용한 여성 질건강과 장건강 듀얼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5년간 판매 1위를 달성함은 물론 1억 캡슐 판매 돌파하며 대한민국 대표 여자 유산균으로 자리 잡으며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유한건강생활의 서플리먼트 브랜드인 뉴오리진 △루테인 △밀크씨슬의 경우 자연에서 찾은 원료에 브랜드 철학인 무첨가 원칙을 적용해 영양을 극대화한 것은 물론 원물 그대로를 건강하고 안전하게 담아냈다.
특히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이너플로라 질건강유산균의 특별 선물 세트도 함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너플로라 선물세트 △이너플로라 보라지유의 경우 올리브영 공식몰에서 온라인 주문 시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편리함을 더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K뷰티 플랫폼 올리브영에서 가장 큰 규모로 진행하는 행사에 국내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올영세일을 통해 더욱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들을 체험해보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을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일상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