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종근당건강의 대표 눈 건강 전문브랜드 ‘아이클리어’는 다가오는 10월 10일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제정한 ‘세계 눈의 날(World Sight Day)’을 맞아 눈 건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9월 30일부터 10월 20일까지 종근당건강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아이클리어 루지아(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 △아이클리어 루테인 등 아이클리어 주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배송비만 지불하면 신제품인 ‘아이클리어 루지아(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12일분’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추가로 제품 구매 시 눈 피로를 덜어줄 수 있는 ‘스팀 수면 안대’를 증정한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세계 눈의 날을 맞이하여 전 국민에게 눈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눈 건강 관리가 중요하다는 것을 인지하고는 있는분들께는 특히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클리어의 신제품인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의 주요 성분인 ‘루테인지아잔틴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하나의 주요 성분인 ‘아스타잔틴’은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줘 눈 노화뿐만 아니라 눈 피로까지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