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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CJ제일제당은 공식몰인 CJ더마켓을 비롯한 일부 유통 경로에서만 제품을 판매했다.
CJ제일제당은 오는 15일부터 대형마트 3사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하는 만큼 매출 성장세가 더욱 가팔라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존 소이허니 맛 매출도 44% 늘었다. 이에 힘입어 CJ제일제당 올해 1분기 치킨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배 규모로 성장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은 닭고기를 두 번 튀겨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소스코팅 공법’을 적용해 매콤달콤한 양념치킨 맛 소스를 얇고 균일하게 입힌 제품이다.
특히 최근 외식비 부담이 커지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집에서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고메 소바바치킨’이 대체재로 자리를 잡았다는 평가다.
이희연 CJ제일제당 고메 브랜드 마케터는 “CJ제일제당의 ONLYONE 기술력으로 구현한 차별화 맛 품질 덕분에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