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26일까지는 ‘지니 TV가 주는 선물 받~지니!’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데시벨’, ‘공조2’, ‘한산’ 등의 최신·인기 영화 100편 중 1편이상을 구매하고 리모컨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홈파티 먹거리를 경품으로 준다.
경품은 ‘투썸플레이스 윈터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300개)’, ‘도미노 피자 포테이토(오리지널)L+콜라 1.25L(300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200개)’, TV쿠폰 5천원권(200개)로 총 1000명에게 제공한다.
키즈랜드에서는 23일부터 29일까지 키즈 콘텐츠의 극장판을 무료로 볼 수 있다. 매일 다른 콘텐츠로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꼬마버스 타요의 에이스 구출작전 극장판’, ‘뽀롱뽀롱 구출작전’, ‘콩순이 극장판: 장난감나라 대모험’, ‘엄마까투리,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 전설의 공룡을 찾아서(더빙)’을 순차적으로 편성할 예정이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 김훈배 전무는 “대한민국 대표 미디어포털, 지니 TV가 크리스마스 집콕족을 위해 인기 영화에서부터 애니, 키즈, 아트 등 다양한 콘텐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니 TV는 13년 연속 1등 IPTV사업자로서, 앞으로도 900만 이상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다채로운 연말연시 감사 이벤트를 지속 시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