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더 이른 더위에 냉감 이불 판매 '껑충'

4~5월 침구류 매출 전년比 24.2% 증가
프레쉬파인드, 신세계百 단독 인견 침구 선보여
  • 등록 2022-06-08 오전 8:57:09

    수정 2022-06-08 오전 8:57:09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때 이른 무더위에 여름 이불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열대야로 인한 불면증을 해소하기 위해 냉감 소재 이불을 찾는 고객이 늘었다는 분석이다.

신세계백화점이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프레쉬파인드’와 협업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인견 소재 침구.(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4~5월 침구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4.2%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기상청이 올해 낮 최고기온 33도 이상 폭염 일수가 1994년 이후 역대급 무더위를 기록한 2018년과 맞먹을 것이란 관측을 내놓는 등 무더위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냉감 소재 이불을 찾는 고객이 많아진 것이다.

이에 신세계백화점은 인견 등 차별화 상품을 선보이며 이들 고객을 겨냥하고 나섰다.

우선 신세계백화점은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프레쉬파인드’의 인견 소재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인견은 우아하고 섬세한 견을 모방해 목재 등을 녹여 방사한 섬유다. 땀 흡수나 배출이 빠르고 통기성 뛰어나 여름철 소재로 손꼽힌다. 신세계백화점이 선보일 상품은 부드러운 색상과 스프라이트 패턴 등 다양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 5개 점포 매장에서 다음달 31일까지 최대 50% 할인해 선보인다.

또 침구 브랜드 ‘세사’를 최대 50% 할인해 선보인다. 30년 전통의 ‘코지네스트’의 여름 침구 상품 역시 오는 13일 신세계백화점 라이브 커머스인 신백라이브를 통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조인영 신세계백화점 라이프스타일담당 전무는 “무더위와 집콕 트렌드가 맞물리며 수면에 질을 좌우하는 침대와 침구류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점점 커지는 수면 관련 시장에서 여러 콘텐츠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강력한 한 방!!!
  • 뉴진스 수상소감 중 '울먹'
  • 이영애, 남편과...
  • 김희애 각선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