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콤은 27일부터 CU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CU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부터는 제작사인 플레이리스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숏플리’에서도 볼 수 있다. 7월에는 네이버TV에도 공개된다.
‘편의점 고인물’은 총 20부작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한 편씩, 총 4주 동안 공개될 계획이다.
CU는 ‘편의점 고인물’의 에피소드 중 한 편을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로 구현할 계획이다. CU는 2021년 업계 최초로 메타버스 점포를 선보였으며 이 곳 아르바이트생인 ‘하루’를 주인공으로 활용해 ‘편의점 고인물’을 메타버스 버전으로 제작한다. 해당 콘텐츠는 7월 중 ‘하루’의 제페토 피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은 CU의 인기 상품인 ‘쫀득한 마카롱’의 제조 과정을 그대로 담은 ‘씨유타임즈 쫀득한 마카롱편(162만 회)’이며 최근에는 CUx핑크퐁xSM이 함께 기획한 ‘NCT-REX 핫소스 편의점 M/V’가 단 2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44만 회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웹예능 콘텐츠 ‘쓔퍼맨’은 업로드 한달 만에 누적 조회수 200만 회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8위에 오르는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