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클라 신발관리기가 성공적으로 펀딩을 마친 이유는 소비자들에게 ‘신발 관리 종합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최근 스니커즈 시장이 급부상하며 대한민국에서는 신발과 함께 신발 관리에 대한 니즈도 크게 상승했다. 샤클라 신발관리기는 이런 시기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건조, 탈취, 살균, 보온, 보관 AIOT의 모든 기능을 하나로 묶어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많은 기능을 품고 있는 제품은 그 조작이 복잡해지는 경우가 많지만 샤클라 신발관리기는 터치 패널과 앱을 사용해 그 불편함을 해결했다. 신발 종류별 케어, 바쁜 소비자들을 위한 자동 케어 서비스, 직관적인 터치패드 모드 선택 등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신발 관리기의 기능을 온전하게 누리면서도 불편함을 최대한 느끼지 않도록 노력했다.
샤클라 신발 관리기는 건조와 관리뿐만 아니라 향기까지 책임진다. 마그네틱 향기 키트를 탑재해 코튼머스크, 플라워솝, 블랙베리의 세 가지 종류의 향을 지원하고, 향기 키트는 평균 2개월(1일 4시간 사용 기준)가량 향기가 지속되며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샤클라 브랜드매니저는 신발 관리기의 정식 론칭을 앞두고 “신발 관리에 있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 자신 있게 출시하는 이번 신발관리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