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에이스침대는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매장을 체험 중심의 프리미엄 공간으로 재단장해 리뉴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에이스침대) |
|
에이스침대에 다르면 최근 백화점 입점 매장을 고급화·대형화해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 이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리뉴얼 역시 이런 전략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에이스침대의 제품을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확인할 수 있는 프리미엄 체험 공간으로 구성했다.
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는 에이스침대의 대표 제품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광고 속 박보검 침대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에르바(ERBA)’와 은은한 무드등으로 따뜻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르노-II(ARNO-II)’ 등 다양한 신제품 라인과 대표 제품들까지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보다 넓고 쾌적해진 매장에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과 사이즈 등을 상세하게 상담 받은 후 구매 가능하다.
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200만원 이상 구매시 세사 베개 속통 △하이브리드 테크(HT-B, HT-R)’ 라인 및 에이스 벨라-Ⅲ 킹사이즈 이상 구매시 차렵 이불 세트 △로얄 에이스(RA-320D, RA-380, RA-400) 킹사이즈 이상 구매시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라면 에이스침대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해 추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전명주 에이스침대 영업본부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침대 진열 구성에 차별화를 두는 등 고객 체험과 편리성 강화를 위해 노력했다”며 “새로워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에이스침대가 그간 강조해왔던 ‘좋은 잠’의 가치를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