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올림픽이나 월드컵 등 국제종합경기대회 선수단 공식페이지는 대한체육회가 운영해왔다. 이번 런던 올림픽은 네이버가 처음으로 직접 대표단 공식페이지를 운영하고 각 선수단 정보 및 인터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선수단에 관련된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다.
네이버의 2012 런던 올림픽 특집 페이지에서는 전날 경기 결과를 보기 쉽게 간추린 ‘런던24시’를 볼 수 있으며 ‘4분할 화면 기술’이 도입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네이버는 미투데이 등 SNS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4분할 화면 기술은 이용자들이 동시에 최대 네 경기까지 한번에 신청할 수 있도록 한다.
김용 대한체육회 홍보마케팅실장은 “네이버가 가진 풍부한 정보와 서비스 노하우를 신뢰해 이번 런던 올림픽 선수단 공식페이지는 네이버와 함께 운영하기로 했다”며 “네이버의 팀코리아 공식페이지를 통해 선수단에 많은 응원을 보내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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