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리에 라인은 스튜디오 톰보이에서 판매하는 다섯 가지 라인 중 하나로, 지난 8월 브랜드 리뉴얼(새단장) 당시 가장 많은 공을 들인 프리미엄 상품군이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분더샵 청담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의 새로운 심볼을 프린트 한 토트백과 클러치를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해 판매한다.
▶ 관련기사 ◀
☞ [포토]신세계 톰보이,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 신규론칭 및 국내 최대 명품 온라인몰 오픈
☞ 신세계 톰보이, 브랜드 리뉴얼…"2020년 2000억원 목표"
☞ 신세계톰보이,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 스튜디오' 론칭
☞ 지컷·갭·톰보이, 플리츠 블라우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