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씨슬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내용의 기능성을 인정 받은 성분이다. 체내에서 항산화제의 일종인 글루타치온의 농도를 증가시키켜 알코올로 인한 간 손상을 막고, 간 세포 재상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밀크씨슬은 알약 형태로, 헛개나무는 액상 형태로 담겨 있어, 한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중캡이 적용돼 윗 뚜껑을 열고 밀크씨슬 정제 두알을 꺼내고 다시 아래 뚜껑을 열고 음료와 함께 섭취하면 되는 방식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쿠퍼스 프리미엄’으로 연간 1000억 이상의 매출을 올려 간 기능성 유산균 제품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 관련기사 ◀ ☞ [응답하라 겨울 입맛]간편하게 즐기는 '떡국면' ☞ [응답하라 겨울 입맛]국물요리 생각날 땐 ‘찌개양념 백설다담’ ☞ [응답하라 겨울 입맛]묵직한 퀸즈에일 맥주 ☞ [응답하라 겨울 입맛]집에서 즐기는 원두커피 '카누' ☞ [응답하라 겨울 입맛]캔에 담긴 고급 원두커피 '칸타타' ☞ [응답하라 겨울 입맛]피가 얇고 속이 꽉찬 '개성왕만두' ☞ [응답하라 겨울 입맛]남자들의 차(茶) '힘찬하루 헛개차' ☞ [응답하라 겨울 입맛]겨울 피부 지킴이 빙그레 '뷰티음료' ☞ [응답하라 겨울 입맛] '그 맛'이 생각나는 계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