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크루즈 상품 마케팅 강화

  • 등록 2009-08-26 오전 9:12:15

    수정 2009-08-26 오전 9:12:15

[이데일리 권소현기자] 모두투어(080160)가 크루즈 전문판매 대리점과 일반 대리점을 대상으로 크루즈상품 판매를 위한 실무 교육을 진행하는 등 크루즈 마케팅을 강화한다.

모두투어는 지난 19일 서울, 경기지역에 위치한 크루즈 전문판매 대리점 대표를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으며 27일 서울에 이어 대전(28일), 부산(31일), 대구(9월1일)에서 연이어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는 크루즈 상품이 새로운 수익모델로 떠오르고 있지만 실무자들의 지식이 부족해 소비자의 수요를 소화하지 못하고 있다고 보고 기본적인 시장을 닦아놓기 위해서다.

특히 크루즈인터내셔널, 로얄 캐리비언 등의 전문 크루즈 업체가 함께 참여해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선사별 특징과 강점, 그리고 지역별로 다양한 크루즈 여행의 즐거움을 알리고 특수지역인 남극 크루즈 판매를 위한 팁을 제공한다.

한편 이러한 관심에 발맞춰 모두투어는 현재 299만원으로 가격이 대중화된 지중해 크루즈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태리, 그리스, 크로아티아 10일` 상품으로 산토리니, 베니스, 두브로브니크를 기항하며 그리스를 일주한다. 조기예약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모두투어 크루즈 전문판매점을 위한 세일즈 컨테스트도 함께 진행함으로써 크루즈 홍보와 판매 프로모션을 계속 추진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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