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영국에 정식으로 등록된 법인 투어 회사 ‘유케이 숨투어(uk soom tour)’가 새로운 여행 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영국 기독교 여행(신앙흔적투어)과 영국 문화를 체험하는 영국여행으로, 프리미엄 단독투어로 진행된다. 영국 기독교 여행은 일반 영국 투어도 포함되어 있어 2가지를 모두 투어 상품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유케이 숨투어는 ‘아주 흥미롭고 재미난 영국 신앙의 흔적들을 탐험하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뜻 깊은 영국 성지순례 및 영국 투어 상품들을 제공한다.
영국 기독교 투어는 다양한 영국의 기독교 역사 현장과 순교자들의 발자취를 살펴볼 수 있는 뜻 깊은 투어로 기획됐다. △성경 다음으로 많이 읽힌 천로역정의 저자 존번연 △감리교 창시자 존 웨슬리 △침례교의 황태자 찰스 스펄전 △장로교 창시자 존낙스 △나니아 연대기의 c.s 루이스 △한국으로 파송 간 토마스 선교사 등 기독교 역사에서 뜻 깊은 길을 걸어간 순교자들의 결단력 있는 믿음과 신앙심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영국 왕실의 대관식 장소로 쓰이는 웨스터민스터 사원을 포함한 런던의 명소들을 돌아다니는 영국 시내 투어도 포함되어 있어, 두 가지 영국 여행 상품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영국 런던 도시의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일반 영국 여행 코스만 즐길 수 있는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런던 시티투어는 빅밴, 런던아이, 버킹엄 궁전, 네셔널 갤러리, 테이트 모던, 타워브리지 등 런던 내 주요 관광지를 당일에 다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이다. 영국 외곽에 있는 옥스포드, 코츠월드, 바스, 스톤헨지, 비스트 빌리지 등 다른 명소들도 함께 구경할 수 있다.
정세경 유케이 숨투어 대표는 “멈춰 있는 고객님의 삶에 새로운 ‘숨’과 잊지 못할 추억들이 가득 채워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구체적인 여행 코스 및 유케이 숨투어 프로그램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