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롯데정밀화학의 국내 판매 1위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가 QR 코드를 활용해 매주 100명에게 치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5일부터 9월 29일까지 약 8주 동안 유록스 10L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시행한다. 유록스 10L 제품 구입 후, 일부 박스 포장 내부에 인쇄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엘포인트 앱에 5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전국 70만여개 엘포인트 제휴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이번 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추가 혜택을 기대할 수도 있다. 유록스 마일리지 적립 방법은 롯데정밀화학 공식 유튜브 채널이나 유튜브에서 ‘유록스 마일리지’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치킨 경품 프로모션은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 총 800명에게 치킨 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수요일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멤버스 엘포인트와 함께 무더운 여름철 더위에 지친 고객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 이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유록스와 엘포인트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