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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현대리바트는 지난해부터 브랜드 고급화의 일환으로 전국 직영 매장 10곳을 전면 재개장해 플래그십 스토어 ‘리바트토탈’로 전환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더현대 서울점은 509㎡(154평) 규모로, 더현대 서울에 입점한 리빙·가구 매장 중 가장 규모가 크다.
특히, 현대리바트가 국내 브랜드 가구 업계 최초로 월넛 등 최고급 원목에 ‘곡면 가공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가구 라인 전제품을 전시 및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리바트는 이와 함께 같은 날 미국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Williams Sonoma) 더현대 서울점’도 리뉴얼 오픈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더현대 서울에서 대규모 체험형 복합 매장을 운영하는 인테리어 브랜드는 현대리바트가 유일하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누적 방문객 수가 1억명을 돌파할 정도로 다양한 연령대의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한 더현대 서울이 현대리바트 주요 브랜드를 알리기에 최적화된 장소라 판단해, 각기 다른 자사의 3개 브랜드 매장을 동시에 운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대리바트는 앞으로 더현대 서울점의 운영 결과를 토대로 대규모 복합 매장 모델을 대형 유통시설이나 광역 상권 등에 우선 적용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