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와 브랜드 모델 임영웅 |
|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청호나이스는 브랜드 모델인 가수 임영웅이 등장하는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방송광고를 송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부터 송출하는 에스프레카페 광고는 얼음이 나오는 커피머신이라는 기능적 장점을 ‘에스프레카페 커피, 얼음, 한번에 자유롭게’라는 내용으로 풀어냈다. 특히 ‘VFX’(Visual Effect, 시각적 특수효과), 로봇암 촬영 등을 통해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표현해냈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 모든 기능을 담은 프리미엄 올인원 정수기다. 작은 크기에 정수와 냉수, 온수, 미온수, 얼음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아울러 △정수 2.4ℓ △냉수 1.6ℓ △온수 0.57ℓ △얼음 0.52㎏ 등을 통해 가정뿐 아니라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다.
에스프레카페 커피캡슐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로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아메리카노 4가지 추출이 가능하다. 굿디자인 어워드와 IDEA 디자인 어워드 등을 수상했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 총괄이사는 “에스프레카페는 홈카페 문화 확산 등에 힘입어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보다 30%가량 늘었다”며 “올해는 전년보다 2배 이상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