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된 2013년형 올란도는 출시 이후 1년 동안의 고객 의견을 반영해 편의사양을 향상하고 트림 구성을 변경한 것이 특징이다.
안쿠시 오로라 한국GM 판매·A/S·마케팅부문 부사장은 “2013년형 올란도는 기존의 매력적인 스타일과 안전성에 더불어 한층 강화된 편의사양과 고객을 배려한 구성, 새로운 외장 컬러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만족감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LS 고급형 트림에 최첨단 주행안전장치인 S-ESC와 레벨업 주행정보 시스템을 기본으로 적용했으며, LT트림에는 보조 제동등, 크루즈 컨트롤, 커튼 에어백을 기본 사양으로 추가 장착했다. 고급 블랙 가죽 시트, 버튼 타입 스마트키, 17인치 알로이휠, 크롬 아웃사이드 도어핸들, 프리미엄 6 스피커를 장착한 LT 컨비니언스 팩도 새롭게 추가했다.
2013년형 올란도의 가격은 디젤 차량은 LS모델 2210만원, LT 모델 2429만원, LTZ 모델 2668만원부터(자동변속기 기준)다. LPGi 차량은 하반기 출시 예정이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쉐보레 올란도` 사진 더보기 ☞ 닛산 `뉴 노트` 사진 더보기 ☞ 부가티 베이론 슈퍼 스포츠 사진 더보기 ☞ 마이바흐 엑셀레로 사진 더보기 ☞ 볼보 `P1800S` 사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