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전체 생수시장 성장률 12%와 비교해 3배가 넘는 수치다. 분기 누적매출로는 제주 삼다수가 45.7%의 시장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으며, 백산수(6.8%), 아이시스8.0(5.2%)이 각각 2, 3등을 기록했다.
백두산 백산수는 2015년 35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28.2% 증가하는 등 2012년 말 출시 이후 줄곧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농심은 본격적인 생수 성수기인 여름철을 앞두고 백산수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먼저 농심은 최근 신라면 광고모델로 발탁한 이세돌을 백산수 광고모델로 연이어 선정했다. 농심은 민족의 영산 백두산 청정원시림에서 취수한 백산수와 최근 바둑대국을 통해 인간 대표로 불리는 이세돌의 연결고리를 맺고, ‘대한민국 대표 생수 백산수’의 이미지를 만들 계획이다.
농심은 이세돌을 모델로 한 새로운 광고와 함께 여름철 홍보·마케팅 활동을 집중적으로 펼쳐 올해 두자릿수 시장점유율을 달성하고 단독 2등의 자리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농심은 올해 800억원의 백산수 매출목표를 세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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