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지(G)마켓과 옥션은 10월31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 태백·삼척·영월·정선의 패키지 여행상품을 대상으로 ‘레저네컷 강원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원관광재단에서 주관하는 ‘강원 레저 4종 챌린지’ 사업 가운데 하나로 온라인에선 G마켓과 옥션이 단독으로 참여한다.
| (사진=지마켓) |
|
G마켓과 옥션은 태백·삼척·영월·정선의 숙박·여행 패키지(PKG) 상품에 활용할 수 있는 2만원 쿠폰을 아이디당 매일 4회씩 제공한다.
이들 여행지의 레저·입장권·당일치기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겐 숙박 2만원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10월30일까지 총 4장을 받을 수 있다.
열대야 없는 시원한 밤 여행상품으로 △별빛기행 1박2일 태백 여행(열차표+숙박+식비) △태백·정선 1박2일 패키지 로미지안가든+스카이워크 등이 준비돼있다.
동해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는 △쏠비치 삼척(객실+조식 3인+오션플레이 3인) 등이 있고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는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객실+젊은달와이파크) 등이 마련돼있다. △하이원리조트 △파크로쉬 웰니스&아쿠아클럽 등도 특가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레저네컷을 검색해 레저네컷 강원여행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할 수 있다.
박상수 G마켓 여행사업1팀 매니저는 “매력적 국내 여행지를 소개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강원 레저 4종 챌린지에 온라인 단독으로 참여한다”며 “매일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7~8월 여행 성수기에도 합리적 가격으로 강원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