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는 이효리의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일상의 ‘날 것’과 ‘날 것’ 그대로의 채소과일을 먹는 장면이 교차되며 휴롬과 이효리가 지닌 ‘날 것’의 공통점을 보여준다.
이번 날것 캠페인 광고 영상은 TV광고를 비롯해 휴롬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효리는 인터뷰를 통해 자신만의 건강관리 비결로 식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휴롬은 날것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다음달 26일까지 나만의 ‘날( )것’ 채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날것 이벤트’ 페이지에서 ‘날( )것’의 빈칸에 들어갈 말을 자유롭게 채워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휴롬의 신제품 원액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이효리 씨와 함께 ‘날것 캠페인’을 진행하며 ‘날 건강하게 해주는 것’에 대해 소비자분들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소통을 기획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