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KB라이프파트너스가 지난 23일 임직원과 소속 라이프파트너(Life Partner, 이하 LP)의 윤리 의식을 제고하고 금융사고를 근절하고자 ‘윤리헌장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 KB라이프파트너스가 임직원과 소속 라이프파트너(LP)의 윤리 의식을 제고하고 금융사고를 근절하고자 ‘윤리헌장의 날’ 행사를 23일 개최했다. KB라이프파트너스 임직원 및 지점장(AM), 라이프파트너(LP)들과 함께 (둘째줄 왼쪽부터) 하웅진 KB라이프생명 GA영업1본부장, 이은주 KB라이프파트너스 7사업본부장, 김용호 KB라이프파트너스 6사업본부장, 김성수 KB라이프파트너스 4사업본부장, 김상용 KB라이프파트너스 1사업본부장, 이준호 KB라이프파트너스 소비자 보호총괄 전무, 오승원 KB라이프파트너스 대표이사 사장, 권성안 KB라이프생명 준법감시인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라이프) |
|
행사에는 오승원 KB라이프파트너스 대표이사 사장, 이준호 소비자보호총괄, 심재형 경영총괄, 김석범 준법감시인, 사업본부장, 임직원, 지점장(Agency Manager), 라이프파트너(LP)들과 권성안 KB라이프생명 준법감시인, 하웅진 법인보험대리점(GA) 영업1본부장, 문석찬 GA 1사업단장이 함께해 윤리경영의 중요성을 공유했다.
오승원 KB라이프파트너스 대표이사 사장의 개회사로 시작된 행사에서 임직원 및 대표단은 윤리 헌장 선서를 통해 윤리 의식을 제고하고, 금융 사고를 근절해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프리미엄 종합금융 판매전문회사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이와 함께 KB라이프파트너스는 윤리헌장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홍보 포스터와 포스트잇을 제작해 각 에이전시(Agency, 지점)에 윤리의식 비전보드를 배포했으며, 업무 속에서 준법 의식을 내재화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에이전시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