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무신사가 국내외 여행객들을 위한 필수 패션과 아이템들을 한곳에 모은 신규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트래블’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 무신사의 신규 전문관 무신사 트래블. (사진=무신사) |
|
신규 론칭한 무신사 트래블은 여행을 테마로 삼아 여행을 떠나거나 준비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브랜드와 상품을 선별해 소개한다. 무신사는 최근 ‘코로나19 엔데믹’ 선언에 따라 국내 혹은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을 예상하고, 여행객들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신규 전문관을 준비했다.
무신사 트래블에서는 △의류 △스포츠웨어 △가방 △슈즈 △물놀이용품 등 여행과 밀접한 다양한 브랜드의 아이템을 살펴볼 수 있다. 패션 인플루언서와 함께 풀어내는 여행 콘텐츠, 매거진, 코디 등의 스타일링 팁도 함께 제안해 여행을 떠나려는 고객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정보도 제공한다.
무신사는 트래블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여행시 참고할 만한 ‘여행룩’과 아이템을 소개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핏더사이즈’, ‘덱스’ 등과 협업해 캠핑과 기차여행 등 콘셉트에 맞는 여행룩을 선보이는 ‘플레이 아웃사이드 여행룩’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여행, 휴양 등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 시즌에 맞춰 무신사가 제안하는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것이 목적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트래블은 브랜드 상품을 보여주는 것 외에도 여행 패션 팁과 콘텐츠를 고객에게 다채롭게 제안하려고 한다”면서 “여행객들이 여행룩과 관련된 아이디어를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와 테마를 기반으로 전문관을 지속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행 테마 전문관인 무신사 트래블과 ‘플레이 아웃사이드 여행룩’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