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미애 기자]LF몰의 ‘설 선물 기획전’이 시작한다.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6일 “다가오는 설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미리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LF몰) |
|
이번 기획전에서는 명절에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소중한 가족에게 △사랑하는 연인에게 △올해 더 빛날 너에게 △고마운 친구·동료에게 등 받는 대상을 고려한 4가지 카테고리의 인기 추천 상품을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소중한 가족에게’ 카테고리에서는 부모님뿐만 아니라 시아버지, 시어머니, 형제, 자매 등 가족 구성원의 연령대와 취향을 고려해 선물할 수 있는 의류, 건강식품, 주방용품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추가로 LF몰은 기획전에서 두 차례에 걸쳐 일정 기간 특가상품을 판매하는 ‘스페셜 프라이스(SPECIAL PRICE)’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헤지스·닥스 등 브랜드별 선물로 인기 있는 의류와 액세서리, 뷰티 용품을 타임 세일로 선보인다.
2차 이벤트는 9일부터 16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어패럴, 슈즈·액세서리, 키즈, 뷰티, 주얼리 등 7개 카테고리에서 LF몰 MD 추천 인기 선물 상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설 명절에 받고 싶은 선물 100가지를 선정한 ‘WISH TOP 100’ 코너도 선보일 예정이다.
LF몰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설 명절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상품들을 받는 분, 가격대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맞게 준비했다”라며 “기획전 진행 기간 동안에는 최대 7%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플러스 쿠폰도 제공하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