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택트 라이프 콘셉으로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변화하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함께 시작하는 일상의 공간 △마음에 평안을 주는 공간 △취미와 일상이 공존하는 공간 등 3개 유형으로 마련했다.
이룸 프리미엄은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자연스러운 소재와 패턴, 피로감을 덜어줄 수 있는 천연 색상·질감을 활용해 집에서 카페나 홈오피스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이어 “KS벽지는 제품과 서비스를 통한 차별화는 물론이고 소비자와의 접촉을 늘려나가는 등 KS벽지를 차별화하는 마케팅 전략에 힘쓸 것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