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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반 라이퍼 1기로 선정된 소비자는 올반 브랜드를 알리는 디지털 마케터로서 활동하게 된다. 매월 미션으로 주어지는 가정간편식 제품을 전달받아 SNS에 리뷰 콘텐츠를 업로드 하고, 브랜드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등 직접적인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또한 소비자 관점에서 제품을 평가하고 향후 신제품 개발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및 마케팅 전략 과정에도 참여한다. 활동 기간은 오는 11월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년 4월 해단식까지 총 6개월이다.
어반 라이퍼는 연령, 성별, 직업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신세계푸드와 올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올반을 보다 더 친숙한 브랜드로 알리기 위해 브랜드 론칭 이래 첫 번째 홍보대사인 어반 라이퍼를 출범하게 됐다”며 “올반을 사랑하고 SNS 활동에 적극적인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