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기 채널마케팅 경영자과정은 총 12주차 교육과정으로 프로그램은 1)신유통전략 2)소비트렌드의 변화에 따른 미래 유통방향 3)오프라인 유통채널의 이해 4)CVS 산업의 이해 5)MLM채널,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 관계 6)유통의 변화와 홈쇼핑의 혁신 7)오픈마켓 비즈니스 이해와 해외 온라인 진출 8)소셜커머스시대, 채널플랫폼 고도화 대응전략 9)소셜미디어 기반의 바이럴마케팅 전략 10)스마트 시대, 모바일커머스 진화 11)유통채널 특성에 따른 맞춤상품 기획시대 12)잘 팔리는 상품을 만드는 핵심 비결 노하우로 진행 된다.
교육과정은 총 12주 간, 매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마포 연수원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