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협회, 유통채널교육의 정석 '제4기 채널마케팅 경영자과정'개설

  • 등록 2016-05-25 오전 8:55:41

    수정 2016-05-25 오전 8:55:41

[이데일리TV]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는 현직에 있는 유통채널 담당자들이 직접 강연하여 현실에 최적화된 교육을 배울 수 있는 ‘제5기 채널마케팅 경영자과정’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한다.

제4기 채널마케팅 경영자과정은 총 12주차 교육과정으로 프로그램은 1)신유통전략 2)소비트렌드의 변화에 따른 미래 유통방향 3)오프라인 유통채널의 이해 4)CVS 산업의 이해 5)MLM채널,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 관계 6)유통의 변화와 홈쇼핑의 혁신 7)오픈마켓 비즈니스 이해와 해외 온라인 진출 8)소셜커머스시대, 채널플랫폼 고도화 대응전략 9)소셜미디어 기반의 바이럴마케팅 전략 10)스마트 시대, 모바일커머스 진화 11)유통채널 특성에 따른 맞춤상품 기획시대 12)잘 팔리는 상품을 만드는 핵심 비결 노하우로 진행 된다.

주요 강사진으로는 백인수 롯데쇼핑 자문, 신승현 한국암웨이 부장, 신상엽 (전)티켓몬스터 본부장, 이마트 , CU, 신세계 그리고 이베이코리아(G마켓,옥션)등 현직 유통채널 책임자 및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과정은 총 12주 간, 매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마포 연수원에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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