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뚝딱은 한층 직관적인 UI(User Interface, 사용자 인터페이스)·UX(User Experience, 사용자 경험) 환경을 조성했다. 인테리어를 준비 중이거나, 다양한 홈스타일링 방법 또는 가전, 가구 등 홈데코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서다. 메인 화면은 소비자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끔 다양한 인테리어 사진을 담은 집들이 콘텐츠로 채워졌다.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파트너사들의 시공 사례도 소비자들이 한 번에 찾을 수 있다.
‘100% 하자보증’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는 인테리어 시공 후 하자보증 기간을 소비자가 선택하는 서비스로,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최소 1년에서 최대 5년까지 고를 수 있다, 국내 업계 평균 하자보증 기간이 1년임을 감안할 경우, 소비자 만족도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투명한 인테리어 표준계약 △공간가치 창출 디자인 시공 △엄격한 표준공정 관리 △인테리어큐레이터 1:1상담 △홈스타일링 상품 자동추천 등 서비스를 새롭게 추가했다.
정규식 몽땅뚝딱㈜ 총괄운영본부장은 “새롭게 개편한 뚝딱은 ‘책임 시공, 책임 A/S’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피해 없이 성공적으로 인테리어 공사를 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절대안심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공간에 가치를 더하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