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 김혜수와 첫 호흡을 맞춘 신규 캠페인을 통해 악사손보의 200년 역사와 전 세계적으로 1억명이 넘는 고객 데이터를 보유하는 등 오랜 기간 쌓아온 케어(CARE) 노하우와 글로벌 종합손해보험사로서의 면모를 전달한다.
‘AXA Village’라는 연구 공간을 콘셉트로 기획된 영상에서는 프로파일러 김혜수가 ‘CARE 받는 자동차보험 AXA’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보여준다. 가격부터 보상 체계 등 다방면에 걸쳐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의 완성도를 갖춘 보험 전문가 악사손보만의 강점을 어필했다.
공개된 영상은 2편으로 각각 가격적인 메리트와 보상 범위 모두를 케어받을 수 있는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을 주제로 한 ‘가격·보상 케어’ 편과 가입 즉시 주행거리에 따른 보험료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는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의 혜택을 소개하는 ‘마일리지 선할인’ 편으로 구성됐다.
마일리지 선할인 편에서는 기다릴 필요 없이 가입 즉시 받을 수 있는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의 주행거리에 따른 보험료 할인 혜택을 위트있게 전달한다. 특히 고객 편의와 혜택 확대를 위해 국내 최초로 마일리지 할인 특약을 도입한 악사손보의 의미 있는 행보를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