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보, 새 얼굴에 배우 김혜수···신규 브랜드 캠페인 전개

"신뢰도 있는 이미지·보험 전문가 아이덴티티와 부합"
''케어의 차이가 일상의 차이'' 슬로건 영상 2편 온에어
  • 등록 2024-02-16 오전 8:59:40

    수정 2024-02-16 오전 8:59:40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AXA손해보험이 배우 김혜수와 새 브랜드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2024년 신규 캠페인 ‘AXA CARE’를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악사손해보험)
악사손보는 배우 김혜수가 가진 특유의 똑 부러지면서 이지적이고,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글로벌 보험 그룹으로서 전문성을 갖춰온 악사손보의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며 새 브랜드 모델로 함께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모델 김혜수와 첫 호흡을 맞춘 신규 캠페인을 통해 악사손보의 200년 역사와 전 세계적으로 1억명이 넘는 고객 데이터를 보유하는 등 오랜 기간 쌓아온 케어(CARE) 노하우와 글로벌 종합손해보험사로서의 면모를 전달한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엔 배우 김혜수가 프로파일러 역할로 등장해 ‘CARE의 차이가 일상의 차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세련된 방식으로 표현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고자 한다는 비전을 전했다.

‘AXA Village’라는 연구 공간을 콘셉트로 기획된 영상에서는 프로파일러 김혜수가 ‘CARE 받는 자동차보험 AXA’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보여준다. 가격부터 보상 체계 등 다방면에 걸쳐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의 완성도를 갖춘 보험 전문가 악사손보만의 강점을 어필했다.

공개된 영상은 2편으로 각각 가격적인 메리트와 보상 범위 모두를 케어받을 수 있는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을 주제로 한 ‘가격·보상 케어’ 편과 가입 즉시 주행거리에 따른 보험료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는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의 혜택을 소개하는 ‘마일리지 선할인’ 편으로 구성됐다.

가격·보상 케어 편은 자동차보험은 다 똑같다고 생각하거나 혹은 가격과 보상 중 하나에만 중점을 둬 가입하는 운전자에게 ‘AXA CARE’라는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한다. 해당 영상에서는 가격 측면 케어가 가능한 자녀할인과 3년 무사고 할인 등 고객 맞춤형 특약부터, 보상 측면까지 케어받을 수 있는 1:1 보상상담과 3년 수리 보증 서비스 등까지 소개한다.

마일리지 선할인 편에서는 기다릴 필요 없이 가입 즉시 받을 수 있는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의 주행거리에 따른 보험료 할인 혜택을 위트있게 전달한다. 특히 고객 편의와 혜택 확대를 위해 국내 최초로 마일리지 할인 특약을 도입한 악사손보의 의미 있는 행보를 강조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 표정부자 다승왕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