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조민정 기자] 한국엡손이 디자인 소품 전문몰 텐바이텐과 함께 5일 저녁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벨프린터 특가 할인 및 증정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한국엡손X텐바이텐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는 디즈니 콜라보 라벨프린터(LW-K200DA)와 캐릭터 파우치.(사진=한국엡손) |
|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지난 2월과 10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엡손 라벨프린터 4종을 디즈니 프린세스 피규어와 파우치, 키링 등의 증정품과 함께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엡손 라벨프린터는 △곰돌이 푸 △디즈니 프린세스 △어벤져스 △스파이디 총 4종이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기획된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혜택도 풍성하다. 방송 중 라벨프린터와 캐릭터 라벨테이프 2종 세트를 구매하면 20%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4만 원 상당의 곰돌이 푸 캐릭터 파우치와 키링 3종 중 하나를 랜덤 증정한다. 라벨프린터 단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20% 할인과 함께 1만 5000원 상당의 디즈니 프린세스 피규어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라벨프린터로 정리정돈과 꾸미는 재미를 더해줄 캐릭터 테이프 4종도 특가에 판매한다. 곰돌이 푸 2종과 스파이디 2종 세트 또는 디즈니 프린세스 2종과 어벤져스 2종을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 1만 2000원 상당의 인기 가정용 테이프를 랜덤 증정한다.
한편,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선보이는 엡손 라벨프린터 4종은 캐릭터 템플릿이 탑재돼 나만의 취향과 개성을 살린 라벨을 제작할 수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라벨을 출력할 수 있으며, 4mm부터 18mm까지 다양한 넓이의 테이프를 지원한다. 키보드식 자판으로 한글, 영어, 일본어, 한자 등 4개 언어를 지원해 실용성도 함께 갖췄다.
엡손 관계자는 “텐바이텐과 함께 준비한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올 한해 사랑받은 라벨프린터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기획한 만큼 고객들이 고르는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기회에 특가 혜택도 받으시고 연말을 위한 선물도 마련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