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감사의 달’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
|
이번 선물세트는 ‘라이프 이즈 뷰티풀’(Life is beautiful)을 콘셉트로, 사랑하는 사람와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에 어울리는 디저트와 홈카페 제품 등으로 구성했다.
먼저 투썸의 디저트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디저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향긋한 ‘쑥’과 산딸기잼을 더한 ‘우유’ 두 가지 맛으로 구성한 ‘롤케이크 세트’, 홍차·카카오·바닐라 세 가지 플레이버의 ‘사블레(쿠키) 세트’다. 모두 국내산 쌀을 활용한 글루텐 프리 제품이다.
투썸 ‘감사 선물세트’는 베이직 라인 2종과 프리미엄 라인 3종으로 선보인다. 감사 선물세트 1·2호는 콜드브루와 아이스 블렌드 스틱커피 등 투썸 홈카페 제품과 텀블러, 더블월 글라스 등으로 구성해 커피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여름 홈카페 선물로 제격이다.
3~5호는 한국도자기 리빙 브랜드인 리한과 협업해 유기 명장의 장인정신과 현대적 디자인이 잘 어우러진 고품격 유기 제품을 선보인다. 3호는 본차이나 디저트 플레이트와 유기 포크, 4호는 유기 포크와 스푼, 5호는 유기 케이크 서버로 구성했다. 특히 4호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다음달 첫 주부터 카카오톡 판매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모바일투썸 앱에서 홀케이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쿠폰 수량은 총 10만매로 선착순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쿠폰은 다음달 23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감사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투썸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인연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를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