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응열 기자] DX(Digital Transformation·디지털 전환) 솔루션 기업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한국후지필름BI)은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 (사진=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
|
이번 채용의 모집분야는 솔루션 세일즈, 파트너 세일즈 2개 부문이다. 솔루션 세일즈는 국내 및 외국계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기업간거래(B2B) 영업으로 기업의 사무환경 디지털 전환 솔루션 구축에 관해 컨설팅하고 오피스 프로덕트 세일즈를 담당한다. 파트너 세일즈 부문은 한국후지필름BI의 전국 275개 파트너사 관리와 최신 하드웨어·솔루션 교육 및 비즈니스 확대를 지원하고 마케팅과 프로모션 활동을 수행한다.
지원 자격 요건은 내년 2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해 4년제 대졸 이상인 자로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다. 우대 조건은 상경계열 및 이공계열 전공자, 토익(TOEIC) 700점 이상 영어 구사자와 장애인 및 국가 보훈 대상자이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29일 자정까지 한국후지필름BI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이후 1·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글로벌 기업 후지필름홀딩스 그룹의 자회사인 한국후지필름BI는 국내 11개 사업장에서 약 600여명의 직원이 재직하고 있다.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오피스 솔루션과 서비스로 고객의 업무 생산성 향상에 주력한다. 기업용 복합기와 프린터뿐 아니라 전자서명, 전자문서 관리, 로우코드 솔루션,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RPA) 솔루션 등 신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한국후지필름BI 관계자는 “한국후지필름BI의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을 알리고 함께 성장할 잠재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