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066570)는 오는 6일 자사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계적인 힙합 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의 대표곡인 붐붐파우를 각국 음악가들이 재해석한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
붐붐파우는 ‘빌보드 핫100’에서 12주 연속 1위를 한 대표 파티송이다. 이번 캠페인은 브라질, 페루, 멕시코, 영국, 스페인, 인도, 필리핀, 남아프리카공화국, 튀르키예 등 9개 나라의 거리 음악가들이 참여한다. LG전자는 45분가량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한 뒤 각 아티스트의 개별 공연 영상과 제작 과정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시장조사업체 퓨처 소스에 따르면 전 세계 무선 스피커 시장의 규모는 지난해 146억달러에서 연평균 4.3% 이상 성장해 오는 2027년 약 173억달러에 이를 전망이다.
이정석 LG전자 오디오사업담당은 “LG 엑스붐의 강력한 오디오 성능을 기반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